메뉴 건너뛰기

자유게시판

이정현의 단식쇼에 금일봉을 하사한 박근혜

  2016-10-16

 

박근혜를 둘러싼 권력형 부정부패사건이 터져 큰 파문을 일으키고있다.

가장 초점으로 된것은 미르, K스포츠재단을 둘러싼 《최순실게이트》라는 권력형부정부패사건이다.

그 사건의 중심에 최순실이 있고 그와 박근혜와의 인맥관계가 이어지면서 사건의 화살은 자연 박근혜에게 집중되었다.

민정수석 우병우를 사퇴시키라는 여론에 가뜩이나 골머리앓는 박근혜에게 있어서 《최순실게이트》는 설상가상이 아닐수 없다.

박근혜는 그 사건을 《근거없는 비방중상》으로 일축하고 《비상시국》을 운운하며 딴전을 부렸다.

박근혜의 불안은 이것만이 아니었다.

《성과연봉제》니 뭐니 하는 《경제개혁》을 반대하는 대규모파업이 벌어지고 수십년만에 닥친 지진이 전국을 휩쓸어 박근혜정권의 무능, 무대책에 대한 민심의 울분이 차넘치게 되었다.

사드배치를 반대한다고 《내부불순세력》, 《국론분열세력》, 《안보무책임세력》으로 몰아가는데 대해 민심은 남남갈등을 조장하는 장본인이 다름아닌 박근혜라고 비난하고있다.

각계는 박근혜가 내우외환의 위기로 사면초가신세에 빠졌다고 야유하고있다.

입술이 바싹 마르고 숨이 턱까지 차고 가끔 눈물도 난다는 내용의 노래 《달리기》를 애청한다는 박근혜의 토로는 자살이라도 하고싶은 그의 속타는 심정의 반영이라고 보아야 할것이다.

여론을 딴데로 돌려야 했다.

민심을 가라앉혀야 했다.

그러한 때에 지난달 26일 이정현이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김재수의 해임건의안에 대한 국회통과를 구실로 단식을 벌린것이다.

이정현은 부대표시절 박근혜의 머슴으로 언론통제, 언론탄압에 앞장서다가 호남에서 당선후 다시 경선에서 대표로 선출되면서 머슴정치를 주장한바 있다.

박근혜는 이에 대한 축하로 송로버섯과 샥스핀요리를 대접함으로써 복심을 드러냈다.

이러한《박근혜의 입》,《박근혜의 복심》이정현이 박근혜의 가려운데를 긁어주는 격으로 일주일간이나 국회일정을 파탄시키며 이목을 집중받았다.

팥죽가마처럼 끓던 가지가지의 사건들이 순간에 조용해졌다.

우연일가.

그 일주일간 미르, K스포츠재단의 해산, 통합이 추진되고 관련자료들이 사라져버렸다.

검찰은 의혹이 많은 우병우재산문제를 《자연스러운것》으로 표명했다.

국방부는 사드배치지를 설명도 없이 성주골프장으로 확정, 발표했다.

서울대병원은 백남기농민의 사망원인을 《병사》로 발표했다.

우연이라고 보기에는 일주일간 벌어진 일들이 너무도 아름차지 않는가.

《죽기를 각오한》 단식이 청와대《특사》가 다녀간 이후 중단된것은 또 어떻게 보아야 하는가.

이정현이 단식을 한 진짜목적이 무엇인가가 석연해진다.

단지 박근혜를 위해서였다.

박근혜가 무사해야 자기도 머슴자리를 유지하고 새누리당도 안전할수 있고 그것이 차기 대선의 순탄에로 이어질수 있었기때문이다.

박근혜는 이정현의《일편단심》이 너무도《고마》와서 눈물이 나올 지경이였다.

그래서 이번에는 송로버섯이 아니라 금일봉을 하사했다.

주인이 던져준 두툼한 금일봉에 감지덕지한 이정현이 앞으로 어떤《머슴쇼》를 연출할지 기대된다.

민심은 박근혜와 이정현의 협찬으로 제작된 이번《단식쇼》를 보며 썩은 정치, 부패한 사회의 근원이 다름아닌 박근혜와 새누리당이라는것을 더욱 명백히 알게 되었다.

이정현의 단식에 대해 언론과 각계가 《명분도 실리도 없이 오직 박근혜를 위한 일편단심》, 《박근혜를 살리고 국회를 걷어찼다.》, 《박근혜에 대한 결사옹호의 목적이 컸다.》, 《당대표가 아니라 박근혜방패막이》라고 한것은 우연치 않다.

《이정현은 죽었다.》

국민들은 박근혜의 머슴노릇을 하는 이정현에게 《정치적사망》선고를 내렸다.

그것은 새누리당에 대한 파멸선고이고 박근혜정권에 대한 심판인것이다.

List of Articles
제목 글쓴이 날짜
[관리자]선정성, 광고성, 음해성 글은 별도의 공지 없이 즉각 삭제합니다. 교육선전 2012-03-13

이정현의 단식쇼에 금일봉을 하사한 박근혜

박근혜 나라 말아 먹을려고 작심했나

전주 시내버스기사들 손님들한테 쌍욕하는거 어찌 생각하세요.

[새책] 『천만 관객의 영화 천만 표의 정치 ― 영화로 본 재현과 표현의 정치학』(정병기 지음) 출간되었습니다! file

공공운수노조 택시지부 전북지회 재정사업 file

[노동자연대 성명] 민주노총 중집의 한상균 위원장 사퇴 재고 요청 결정을 환영한다

[한상균 위원장의 사퇴 표명] 고심 이해하지만, 사퇴 철회하고 약속한 “투쟁 지도부”의 책임 다해야 한다

공공운수노조 택시지부 전북지회 군산미소택시분회 파업출정식

공공운수노조 택시지부 전북지회 군산미소택시분회 파업출정식 연대요청 file

2016 민주노총 정책대의원대회 쟁점 & 노동운동의 주요 쟁점들을 다룬 노동자연대의 소책자를 추천합니다

위로